169 arrow left
김세련
마케터
세상을 밝히는 마케터 꿈나무

프로필

전문성

브랜딩

사이트

브랜딩팀
브랜드의 강력한 WHY를 찾습니다
추천 14
164 arrow small right

안녕하세요. 세상을 밝히는 콘텐츠 마케터로 성장중인 인턴 김세련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는 러쉬,나이키,파타고니아 입니다.
이 브랜드들의 공통적인 특징은 사람들에게 사회적인 가치(빈곤,환경,차별,보건)의 메세지를 다양한 방면으로 전달하는 기업들입니다. 사회적인 이슈에 대한 책임을 제품과 서비스와 함께 결합해 경제적인 가치와 공익적인 가치를 동시에 추구합니다. 상품 판매를 목적만으로 하는 브랜드가 아니라 그들만의 브랜드 메시지로 사람들에게 순기능을 주는 브랜드들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마케팅이란!
마케팅은  ‘소케팅’이라고 정의하고 싶습니다. ‘소개팅’과 ‘마케팅’의 단어가 합성하여 ‘소케팅’이라고 생각해보았습니다.

소개팅은 처음 만나는 사람과 정해진 시간에 소통을 하면서 정보를 알아가는 것을 말합니다. 정해진 시간 안에 내가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 사람인지 알기 위해서는 상대에게 호감도의 여부를 애프터로 확인 받습니다. 소개팅의 특징이 마케팅과 유사하다고 생각합니다.

정해진 시간 안에 고객(소비자)들의 니즈를 정확하게 공략하여 시선을 끌 수 있는 콘텐츠를 기획하고 생각하는 것이 마케팅의 핵심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소개팅도 많이 하면 사람에 대해서 잘 알 수 있듯이 마케팅도 실전에 부딪히는 경험이 많은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다양한 경험과 경력을 쌓고자 위픽에서 많은 것을 배우고 싶습니다.

앞으로의 제 10년 후 모습은!

제 10년후 모습은 진솔한 콘텐츠 마케터로서 한층더 성장했으면 합니다. 진솔한  스토리로 사람들을 설득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드는 사람이 되어있을것입니다.🐾

서비스

국내 최고의 생리용품전문몰 위픽 우먼
박희은
커머스
여성용품 숨은 매출 찾기! 위픽우먼에 입점하고 내 상품을 더 효과적으로 홍보하세요.
박희은
마케팅
마케팅 뉴스레터 <위픽레터> 구독하고, 1:1 커리어 코칭받자!
박희은

포트폴리오

매거진

기업브랜딩
기업브랜딩
다시 찾고 싶은 브랜드로 만드는 공간의 힘🌠
김세련
코칭
당신의 사수의 억장은 무사하십니까?
김세련

리뷰

김태환
5.0
김세련 마케터님! 위픽레터 너무 잘 보고 있습니다. 팬입니다.
2022.04.27
페이스북
이메일
링크드인
프린트
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