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9 arrow left
콘텐츠 마케팅

MSI

영상 유기적 조회수 40만회 돌파, 1편의 성공으로 3편까지 시리즈물 제작

💻 MSI│신제품 홍보 바이럴 캠페인

국/내외 B2C 영상 유기적 조회수 40만회 돌파, 1편의 성공으로 3편까지 시리즈물 제작
웹툰 작가 기안84와 함께 노트북 P65의 출시를 홍보하기 위한 캠페인을 전개했습니다. 프로 크리에이터들이 사용하는 노트북이라는 제품의 포지셔닝을 위해 ‘기안84’를 메인 모델로 선정하고 직접 기획-제작-홍보까지 원스탭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광고비 집행 없이 유기적 조회수 40만회를 달성하여, 이후 2편(데프콘편) 3편(흑요석작가편)까지 속편을 제작했습니다.

wepick의 글 더보기
“소통을 잘하는 매니저가 되는 게 목표예요” 잠재고객 마케팅팀 고병우 매니저
내가 가장 잘 할 수 있는 플레이를 보여주자! 그로우앤베터 CEO 천세희
콘텐츠 제작, 어떻게 하는 건데?
💌 서비스 유료화에 따른 유저들의 이탈을 막는 방법
“대체 불가능한 마케팅 판매 1위 상품을 만들고 싶어요” 잠재고객 마케팅팀 최신일 매니저
'잘 팔리는' 상세페이지의 비밀
포트폴리오 더보기
몰리노 프로젝트
밀리의서재
서울디지털대학교
프린팅사이다
[병원] [A안과] 콜센터 아웃소싱
[건강기능식품] [광동패스신공] 코어타겟 문자 광고

댓글

방문경로*
페이스북
이메일
링크드인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