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영상 유기적 조회수 40만회 돌파,
1편의 성공으로 3편까지 시리즈물 제작

💻 MSI│신제품 홍보 바이럴 캠페인

국/내외 B2C 영상 유기적 조회수 40만회 돌파, 1편의 성공으로 3편까지 시리즈물 제작
웹툰 작가 기안84와 함께 노트북 P65의 출시를 홍보하기 위한 캠페인을 전개했습니다. 프로 크리에이터들이 사용하는 노트북이라는 제품의 포지셔닝을 위해 ‘기안84’를 메인 모델로 선정하고 직접 기획-제작-홍보까지 원스탭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광고비 집행 없이 유기적 조회수 40만회를 달성하여, 이후 2편(데프콘편) 3편(흑요석작가편)까지 속편을 제작했습니다.

김태환
대표
나는 모두가 당당한 삶을 살도록 돕는 마틴 루터킹이다.
추천 13
164 arrow small right
wepick logo 1200x630
CRM 마케팅팀
CRM Marketing Team
우리는 닥치는 문제를 빠르고 현명하게 해결해 고객의 최종 선택을 받는 팀입니다.
추천 19
164 arrow small right
브랜딩팀
Branding
브랜드의 강력한 WHY를 찾습니다
추천 13
164 arrow small right
김태환의 글 더보기
챌린지데이 대다해줄팀
위픽 뷰티
제품 개발자의 자세
기승전결을 경험한 사람들의 힘
테일즈런너
서울시
포트폴리오 더보기
지방자치박람회
3SECONDS 네이버 쇼핑라이브
락토벨라Y
JBL
(주)베케이 코리아
DB마케팅 솔루션 믹스앤픽스 비즈니스 개발

댓글

페이스북
이메일
링크드인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