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기계
현대건설기계 B2B 주력 제품 판매를 위한
콘텐츠 솔루션 제공 및 글로벌 캠페인 전개

현대건설기계 | 유튜브 채널 통합 운영 및 글로벌 캠페인 진행

세계적으로 ‘대한민국 건설기계/산업차량’의 위상을 높이고 있는, 현대건설기계 B2B 주력 제품 판매를 위한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오피셜 브랜드 콘텐츠 제작 및 유튜브 채널 운영, 신제품 출시 온라인 행사 등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 솔루션으로 진정성있는 메시지 전달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01. 흥미 위주의 브랜드 필름 시리즈물 제작

자칫 일반인에겐 어려울 수 있는 현대건설기계 제품들을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굴착기 자격증 취득기, 지게차 레이싱 등’의 컨셉으로 영상 제작, 고객 장벽을 낮추고 잠재고객을 확보했습니다.

02. 글로벌 온라인 런칭 캠페인 진행

현대건설기계가 개발한 굴착기 HX시리즈 글로벌 런칭 행사를 비대면 시대에 맞게 온라인으로 진행했습니다. 현대건설기계 제품만의 장점을 잘 들어낼 수 있는 Key Slogan을 바탕으로 글로벌 벤더를 타겟으로 한 브랜드 영상을 제작/라이브 했으며 티저와 본편으로 나눠 캠페인을 진행해 고객 집중도와 참여도를 높였습니다.

03. 소비자 참여 브랜드 필름 제작

현대건설기계 제품을 고객이 직접 인도받는 순간을 제품 특장점 및 고객 후기를 어필할 수 있는 영상으로 제작해 구매 직전 고객들의 고민을 해소했습니다.

마케팅팀
우리는 닥치는 문제를 빠르고 현명하게 해결해 고객의 최종 선택을 받는 팀입니다.
164 arrow small right
wepick의 글 더보기
세상에서 가장 조용한 CM송, 해태 부라보콘 광고 털기🎉
💌 틈새시장을 공략하라! 니치 마케팅의 모든것!
💌 메타버스 4분요약! 기초부터 활용까지!
💌 리뷰 콘텐츠 전쟁시대! 소비자의 리뷰 경험은 중요해!
미국육류수출협회
💌 마케터가 여름을 준비하는 법, 대박 프로모션을 기획해보자!
포트폴리오 더보기
스타필드
(주)무언가
테일즈런너
제니퍼룸
밀리의서재
LH 한국토지주택공사

댓글

페이스북
이메일
링크드인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