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기계 | 위픽코퍼레이션 포트폴리오 | 글로벌 마케팅
169 arrow left
콘텐츠 마케팅

현대건설기계

현대건설기계 B2B 주력 제품 판매를 위한
콘텐츠 솔루션 제공 및 글로벌 캠페인 전개

현대건설기계 | 유튜브 채널 통합 운영 및 글로벌 캠페인 진행

세계적으로 ‘대한민국 건설기계/산업차량’의 위상을 높이고 있는, 현대건설기계 B2B 주력 제품 판매를 위한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오피셜 브랜드 콘텐츠 제작 및 유튜브 채널 운영, 신제품 출시 온라인 행사 등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 솔루션으로 진정성있는 메시지 전달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01. 흥미 위주의 브랜드 필름 시리즈물 제작

자칫 일반인에겐 어려울 수 있는 현대건설기계 제품들을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굴착기 자격증 취득기, 지게차 레이싱 등’의 컨셉으로 영상 제작, 고객 장벽을 낮추고 잠재고객을 확보했습니다.

02. 글로벌 온라인 런칭 캠페인 진행

현대건설기계가 개발한 굴착기 HX시리즈 글로벌 런칭 행사를 비대면 시대에 맞게 온라인으로 진행했습니다. 현대건설기계 제품만의 장점을 잘 들어낼 수 있는 Key Slogan을 바탕으로 글로벌 벤더를 타겟으로 한 브랜드 영상을 제작/라이브 했으며 티저와 본편으로 나눠 캠페인을 진행해 고객 집중도와 참여도를 높였습니다.

03. 소비자 참여 브랜드 필름 제작

현대건설기계 제품을 고객이 직접 인도받는 순간을 제품 특장점 및 고객 후기를 어필할 수 있는 영상으로 제작해 구매 직전 고객들의 고민을 해소했습니다.

이시우의 글 더보기
NOTA
부광약품
녹차원
핫츠고
닥터 브랜딩
포트폴리오 더보기
단비교육
DaemyungSono Group
[병원] [M의원] 콜센터 아웃소싱
온라인 교육 문자 광고 마케팅
SOL BEACH
오픈블록체인·DID협회 웹사이트

댓글

페이스북
이메일
링크드인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