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저작권 위원회
저작권 인식 개선을 주제로 한 극장용 공익 광고 콘텐츠 캠페인

💾한국 저작권 위원회│저작권 인식 개선

저작권 인식 개선을 주제로 한 극장용 공익 광고 콘텐츠 캠페인
한국 저작권 위원회의 저작권 인식 개선 캠페인을 위한 극장용 정책홍보 캠페인을 전개하였습니다. 1분이 채 안되는 시간동안 효과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권율장군의 옛 이야기를 차용해 극장 내 관객들을 박장대소하게 만들었습니다.

마케팅팀
우리는 닥치는 문제를 빠르고 현명하게 해결해 고객의 최종 선택을 받는 팀입니다.
164 arrow small right
wepick의 글 더보기
세상에서 가장 조용한 CM송, 해태 부라보콘 광고 털기🎉
💌 틈새시장을 공략하라! 니치 마케팅의 모든것!
💌 메타버스 4분요약! 기초부터 활용까지!
💌 리뷰 콘텐츠 전쟁시대! 소비자의 리뷰 경험은 중요해!
미국육류수출협회
현대건설기계
포트폴리오 더보기
LH 한국토지주택공사
숏폼 의료 광고
넥슨
서울우유
GS안과
몰리노 프로젝트

댓글

페이스북
이메일
링크드인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