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저작권 위원회
저작권 인식 개선을 주제로 한 극장용 공익 광고 콘텐츠 캠페인

💾한국 저작권 위원회│저작권 인식 개선

저작권 인식 개선을 주제로 한 극장용 공익 광고 콘텐츠 캠페인
한국 저작권 위원회의 저작권 인식 개선 캠페인을 위한 극장용 정책홍보 캠페인을 전개하였습니다. 1분이 채 안되는 시간동안 효과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권율장군의 옛 이야기를 차용해 극장 내 관객들을 박장대소하게 만들었습니다.

김태환
대표
나는 모두가 당당한 삶을 살도록 돕는 마틴 루터킹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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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팀
우리는 닥치는 문제를 빠르고 현명하게 해결해 고객의 최종 선택을 받는 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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