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단비교육] 콜센터 아웃소싱 | 위픽코퍼레이션
169 arrow left

WEPICK은 국내 최대규모 에듀테크기업 단비교육의 이벤트 신청자 무료체험을 위한 아웃바운드 콜 대행을 진행했습니다. 학부모 DB의 특성상 많고 꼼꼼한 질문에 대한 답변을 체계적으로 준비한 스크립트와 학부모 통화 가능시간인 오전, 저녁 시간대에 통화를하여 예약율을 높였습니다.

863 +
DB
682 +
통화
20.9 %
부재율
53.1 %
무료체험 신청율
박준후
위픽을 대표하는 박준후 마케팅 마스터
이재광
매 순간 솔직하고 당당하게 행동하는 이재광 입니다.
캠페인팀
우리는 불필요한 마케팅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재광의 글 더보기
[컨퍼런스 리뷰] 2023 체인지온 컨퍼런스
[병원] [N치과] 콜센터 아웃소싱
[병원] [M의원] 콜센터 아웃소싱
[병원] [A안과] 콜센터 아웃소싱
콜센터 아웃소싱
코어타겟 문자광고
포트폴리오 더보기
SW융합클러스터
수원시 지속가능 도시재단
녹차원
[병원] [M의원] 콜센터 아웃소싱
NOTA
부광약품

댓글

페이스북
이메일
링크드인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