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9 arrow left
영상광고 콘텐츠 마케팅

레이디하우스

수출을 목적으로 제작한 브랜드 필름.
wepick
2022-12-07

?레이디하우스

수출을 목적으로 제작한 브랜드 필름.

각 제품의 특장점과 브랜드가 주고자 하는 이미지를 영상에 녹여 제작하였습니다.
제품의 타겟인 여성을 모델로 제품별로 효과를 추상적으로 그려냈고, 제품의 실제 사용감을 영상을 통해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wepick의 글 더보기
위픽코퍼레이션, 광고마케팅 플랫폼 ‘위픽업(wepick UP)’ 론칭
“소통을 잘하는 매니저가 되는 게 목표예요” 잠재고객 마케팅팀 고병우 매니저
“대체 불가능한 마케팅 판매 1위 상품을 만들고 싶어요” 잠재고객 마케팅팀 최신일 매니저
“실패를 하더라도 일단 부딪혀보는 게 필요해요” 플랫폼팀 김회국 팀장
“마케터들을 위한 플랫폼을 만들고 있어요” 플랫폼팀 권상현 프로
스스로 동기 부여해야 길을 잃지 않을 수 있어요” 디지털 이시우 팀장
포트폴리오 더보기
KOTRA
서울특별시체육회
지방자치박람회
몰리노 프로젝트
JBL 과천 아이오닉 마라톤 캠페인 필름
오픈블록체인·DID협회 웹사이트

댓글

방문경로*
페이스북
이메일
링크드인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