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PICK은 ‘더 많은 사람들에게 더 나은 교육’과 ‘청소년 인재 양성’의 비전을 가진 비대면 영어 화상수업 애드테크 기업 ‘J사’의 고객유치를 위한 전환 목표 코어타겟 광고를 진행 했습니다. 제품의 완성도를 잘 보여줄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와 타겟설정에 주안점을 두었습니다.
100000
+
발송 수
580
+
전환
₩
17000
전환단가
688
%
ROAS
크리에이티브

타겟팅
✔성별 : 여자
✔나이 : 39 ~ 48
✔거주지 : 서울
✔자녀 포함 가족 결합 요금제 사용자
✔키즈 요금제 법정 대리인
✔영어 학원 통화 이력
✔교육 관련 어플 1달 이내 사용이력 (아이엠스쿨, EBS초등, 키즈콜 초등학교 등)
✔초등학습지 및 학원 결제자
✔최근 1년 경쟁사 웹사이트 접속자
✔최근 1년 경쟁사 어플 설치 및 실행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