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9 arrow left
퍼포먼스 마케팅 DB마케팅

[건강기능식품] [광동패스신공] 코어타겟 문자 광고

이재광
2023-02-21

WEPICK은 청소년 건강 관리 건강기능식품 기업의 광동패스신공 제품판매를 위한 전환 목표 코어타겟 광고를 진행 했습니다. 제품의 효용성과 프로모션을 잘 보여줄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와 학구열이 높은 학부모 타겟설정에 주안점을 두었습니다.

100000 +
발송 수
380 +
전환
26262
전환단가
428 %
ROAS

크리에이티브

타겟팅

✔성별 : 여자
✔거주지 : 전국
✔중2 ~ 고3 자녀를 둔 학부모
✔목동, 대치동에 위치한 학원 통화 이력
✔학부모 타겟의 건강기능식품 제품을 보유한 타경쟁사 통화 이력

이재광
매 순간 솔직하고 당당하게 행동하는 이재광 입니다.
캠페인팀
우리는 불필요한 마케팅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재광의 글 더보기
[병원] [N치과] 콜센터 아웃소싱
[교육] [단비교육] 콜센터 아웃소싱
[병원] [M의원] 콜센터 아웃소싱
[병원] [A안과] 콜센터 아웃소싱
콜센터 아웃소싱
코어타겟 문자 광고
포트폴리오 더보기
SW융합클러스터
프린팅사이다
LH 한국토지주택공사
[병원] [M의원] 콜센터 아웃소싱
미국육류수출협회
굿바이필름

댓글

방문경로*
페이스북
이메일
링크드인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