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병원 광고, 특히 카드뉴스를 제작할때 마케팅 실무자들은 항상 골치가 아픕니다.
“우리 병원은 정말 좋은데, 아 참 좋은데. 뭐라 말할 길이 없네…”
병원의 멋진 사진 한 장과 문구만 달면 끝일 것 같은 카드뉴스지만, 운영하다보면 종종 난관에 부딪히고는 합니다.
실질적으로! 효율적으로! DB 성과를 높일 수 있는 믹스앤픽스의 DB의 정석을 알려드립니다.

01. 에피소드
상품 개발 비화, 비하인드 스토리를 활용하여 호소력 있게 피력하기

02. 지목하기
세분화된 대상을 정확히 지목하여 특별한 혜택 제공하기
구매욕구 및 만족도 상승

03. 공감하기
고객 자신도 깨닫지 못한 잠재적 욕구를 파악하거나
막연한 욕망을 정리해서 구체화 해주기

04. 희소화
인원, 기간, 시간 한정으로 소비자 구매욕구 및 만족도 상승시키기

05. 권위 호소
수상내역, 이용자수, 권위있는 인물의 추천 등을 통해 신뢰도 높이기

06. 무료 체험
무료 혜택을 통해 고객 기대감 높이기
단, ‘진짜 혜택은 이제부터’라는 방식으로 기대감을 유지시키는 것이 중요 포인트

07. 지식 전달
솔깃한 잡학지식을 통해 관심 얻기
전문지식을 통해 고객 니즈 충족시키기

08. 경험담
진솔한 실제 경험담 형식을 빌어, 고객의 마음 움직이기
ex. 리뷰, 직원 경험담

09. 캐릭터구축
슈퍼맨, 원장선생님과 같은 확실한캐릭터를 구축하여 고객 리드하기

10. 숨은진가
고객들이 모르는 상품의숨은진가를 깨우쳐 줌으로써, 꼭 구매하고 싶게 만들기
확실한 콘텐츠 하나가 수십, 수백명의 발걸음을 병원으로 안내해주기도 하는데요!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커뮤니케이션 10가지 전략을 활용해보는 건 어떨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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