πŸ’Œ λ§ˆμΌ€ν„°λ“€μ΄λΌλ©΄ ν•œ 번쯀 고민해봀을 질문 λͺ¨μŒ.zip | μœ„ν”½μ½”νΌλ ˆμ΄μ…˜
πŸ“ͺ μœ„ν”½λ ˆν„°

πŸ’Œ λ§ˆμΌ€ν„°λ“€μ΄λΌλ©΄ ν•œ 번쯀 고민해봀을 질문 λͺ¨μŒ.zip

μœ„ν”½λ ˆν„°μ—μ„œ κ°€μž₯ 많이 받은 κ³ λ―Όλ“€!
μ΄λ‹€μ˜
2022-10-12

 

고객의 λ¦¬λ·°λŠ” κΈ°μ—…μ˜ 경쟁λ ₯μž…λ‹ˆλ‹€!
πŸ’Œμ œ 63호 2022λ…„ 10μ›”12일

 λ§ˆμΌ€ν„°λ“€μ˜ 고민을 λ°›κ³  이λ₯Ό ν•΄κ²°ν•΄μ£ΌλŠ” μœ„ν”½λ ˆν„°! 63ν˜ΈκΉŒμ§€ μœ„ν”½λ ˆν„°λ₯Ό λ°œν–‰ν•˜λ©΄μ„œ λ§Žμ€ 뢄듀이 λ‹€μ–‘ν•œ 고민을 보내주고 κ³„μ‹­λ‹ˆλ‹€.❀

λ§Žμ€ 고민듀을 ν•΄κ²°ν•΄ 온 만큼 이전에 λ‹€λ€˜λ˜ 고민듀을 μ—¬μ­€λ³΄μ‹œλŠ” ν”Όμ»€λ‹˜λ“€μ΄ 많이 κ³„μ‹œλŠ”λ°μš”. λΉ„μŠ·ν•œ μ§ˆλ¬Έμ„ 많이 ν•˜μ‹ λ‹€λŠ” 건 ν•΄λ‹Ή λ‚΄μš©μ΄ λ§Žμ€ λ§ˆμΌ€ν„°λΆ„λ“€μ—κ²Œ κ³ λ―Όμ΄λΌλŠ” 뜻일 κ²λ‹ˆλ‹€!πŸ‘€ κ·Έλž˜μ„œ μ—¬λŸ¬λΆ„λ“€μ˜ 고민을 ν•΄κ²°ν•΄λ“œλ¦¬κΈ° μœ„ν•΄ μœ„ν”½λ ˆν„°κ°€ 이전 μ½˜ν…μΈ λ“€μ„ 끌올 ν•΄λ΄€μŠ΅λ‹ˆλ‹€.🎣

λ‹€λ₯Έ λ§ˆμΌ€ν„°λ“€μ€ μ–΄λ–€ 고민을 가지고 μžˆλŠ”μ§€, 또 ν”Όμ»€λ‹˜ μžμ‹ μ˜ 고민은 λ­˜μ§€ μƒκ°ν•˜λ©΄μ„œ 이번 λ ˆν„°λ₯Ό 톡해 ν•¨κ»˜ μ•Œμ•„λ΄…μ‹œλ‹€!

πŸ™‹β€β™€οΈ Q. λ””μžμΈμœΌλ‘œ λΈŒλžœλ”©κΉŒμ§€ μž˜ν•˜λŠ” ‘λ””μžμΈ 맛집’ νšŒμ‚¬λŠ” μ–΄λ–€ 곳이 μžˆμ„κΉŒμš”?

좜처: μ‹ μ„ ν•˜κ³  λ…νŠΉν•œ νŒ¨ν‚€μ§€ λ””μžμΈμ˜ ‘νƒ¬λ²„λ¦°μ¦ˆ’

κ΅¬λ…μžλ‹˜μ΄ κ°€μž₯ μ’‹μ•„ν•˜λŠ” λΈŒλžœλ“œλŠ” λ¬΄μ—‡μΈκ°€μš”? λ˜ν•œ ν•΄λ‹Ή λΈŒλžœλ“œλ§Œμ˜ 이미지가 머릿속에 λ– μ˜€λ₯΄μ‹œλ‚˜μš”? β€˜μ§„λ‘œβ€™λ₯Ό μƒκ°ν•˜λ©΄ ν•˜λŠ˜μƒ‰ 두꺼비가 λ– μ˜€λ₯΄κ³ , β€˜λ‹Ήκ·Ό λ§ˆμΌ“β€™μ„ μƒκ°ν•˜λ©΄ 주황색 이미지가 μ•„λ₯Έκ±°λ¦¬κ²Œ λ˜λŠ”λ°μš”! 이처럼 우리의 λ¨Έλ¦Ώμ†μ—λŠ” 이전에 κ²½ν—˜ν•œ 것듀을 λ°”νƒ•μœΌλ‘œ λ‚˜νƒ€λ‚˜λŠ” 이미지가 μžˆμŠ΅λ‹ˆλ‹€.

그리고 λΈŒλžœλ“œμ˜ μ΄λ―Έμ§€μ—λŠ” λΈŒλžœλ“œλ₯Ό λ‘˜λŸ¬μ‹Ό λͺ¨λ“  μ‹œκ°μ μΈ μš”μ†ŒμΈ β€˜λ””μžμΈβ€™μ΄ 큰 영ν–₯을 끼치게 되죠. λ””μžμΈμ„ 톡해 우리 λΈŒλžœλ“œμ— 더 눈길이 κ°€κ²Œλ” λ§Œλ“€ μˆ˜λ„ μžˆμ§€λ§Œ λ°˜λŒ€λ‘œ μ‰½κ²Œ μ§ˆλ¦¬κ±°λ‚˜ 도톡 머릿속에 κ°μΈλ˜μ§€ μ•ŠλŠ” λΈŒλžœλ“œκ°€ 될 μˆ˜λ„ μžˆλŠ”λ°μš”. κ·Έλ ‡κΈ° λ•Œλ¬Έμ— 우리 λΈŒλžœλ“œμ— 담을 핡심 λ©”μ‹œμ§€ λ§ŒνΌμ΄λ‚˜ λ””μžμΈ μ—­μ‹œ μ€‘μš”ν•œ ν¬μΈνŠΈμž…λ‹ˆλ‹€.

ν˜„μž¬ μ„±μˆ˜μ—μ„œ κ°€μž₯ ν•«ν•œπŸ”₯ νŒμ—…μŠ€ν† μ–΄μΈ ‘νƒ¬λ²„λ¦°μ¦ˆ’λŠ” 체인이 λ‹¬λ €μžˆλŠ” ν•Έλ“œν¬λ¦Ό λ“±μœΌλ‘œ 감성을 μ€‘μ‹œν•˜λŠ” MZμ„ΈλŒ€μ˜ μ·¨ν–₯을 μ €κ²©ν–ˆμ£ . 이처럼 λ””μžμΈμ„ 톡해 λˆˆκΈΈμ„ μ‚¬λ‘œμž‘κ³  고객과의 심리적 거리λ₯Ό 쒁힌 λΈŒλžœλ“œλ“€μ— λŒ€ν•΄ μ•Œμ•„λ³Όκ²Œμš”!

좜처: 슀마트폰 μΌ€μ΄μŠ€λ₯Ό μžμ‹ λ§Œμ˜ 아이덴티티λ₯Ό λ‚˜νƒ€λ‚Ό 수 μžˆλŠ” μˆ˜λ‹¨μœΌλ‘œ λ§Œλ“  ‘μΌ€μ΄μŠ€ν‹°νŒŒμ΄’

ν”Όμ»€λ‹˜λ„ μ§€μΉ˜κ³  ν”Όκ³€ν•΄μ„œ 손 ν•˜λ‚˜ κΉŒλ”±ν•˜κΈ° μ‹«κ³ , μ•„무것도 ν•˜κΈ° 싫은 날이 μžˆμœΌμ‹œμ£ πŸ˜΄ 그런 λ‚ μ—” λ³΅μž‘ν•˜κ³  μ–΄μ§€λŸ¬μš΄ κ²ƒλ“€μ—μ„œ λ²—μ–΄λ‚˜, νŽΈλ¦¬ν•œ 것, μ‰½κ³  κ°„λ‹¨ν•œ 것을 찾게 되죠. μ‚¬μ‹€ μ–΄λ €μš΄ 것보단 μ‰¬μš΄ 것, λ³΅μž‘ν•œ 것보단 κ°„λ‹¨ν•œ 것을 μΆ”κ΅¬ν•˜λŠ” 건 μ‚¬λžŒμ˜ κΈ°λ³Έ μ†μ„±μž…λ‹ˆλ‹€. 이 μ„±μ§ˆμ„ μ΄μš©ν•΄ μ‚¬λžŒλ“€μ˜ λˆˆμ„ μ‚¬λ‘œμž‘μœΌλ©°, μ‰½κ²Œ μ‚¬μš©ν•  수 있게 λ§Œλ“œλŠ” 것이 λ°”λ‘œ, UX(μ‚¬μš©μž κ²½ν—˜ : User Experience)의 ν•΅μ‹¬μž…λ‹ˆλ‹€!

μΌ€μ΄μŠ€ν‹°νŒŒμ΄λŠ” κ·Έ λ‹ˆμ¦ˆμ— 맞게 슀마트폰 μΌ€μ΄μŠ€ λ””μžμΈμ„ λ‹€μ–‘ν™”ν•˜κ³ , μžμ‹ λ§Œμ˜ 아이덴티티λ₯Ό λ‚˜νƒ€λ‚Ό 수 μžˆλŠ” μˆ˜λ‹¨μœΌλ‘œ λ§Œλ“€μ–΄ μ†ŒλΉ„μžλ“€μ„ μ‚¬λ‘œμž‘μ•˜μŠ΅λ‹ˆλ‹€.🀳 μ‚¬μš©μž κ²½ν—˜ μΈ‘λ©΄μ—μ„œ 그리고 λΉ„μ£Όμ–Όμ μœΌλ‘œλ„ μ‚¬λžŒλ“€μ„ μ‚¬λ‘œμž‘μ€ μΌ€μ΄μŠ€ν‹°νŒŒμ΄μ˜ 예처럼 μ§„μ§œ β€˜μ’‹μ€ UXβ€™λž€ λ­˜κΉŒμš”? UX λ””μžμΈμ„ 톡해 μ†ŒλΉ„μžλ“€μ„ μ‚¬λ‘œμž‘μ€ λΈŒλžœλ“œ 레퍼런슀λ₯Ό 톡해 μ•Œλ €λ“œλ¦΄κ²Œμš”! 

πŸ€¦β€β™‚οΈΒ Q.Β νšŒμ‚¬μ—μ„œ μ €λ§Œ λ’€μ³μ§€λŠ” 것 κ°™κ³  μ‚¬λžŒλ“€κ³Ό μ†Œν†΅ν•˜λŠ”κ²Œ μ–΄λ €μ›Œμš” γ… γ… 

좜처: SBS μ΄ˆλ“±ν•™μŒ€

μŠ€νƒ€νŠΈμ—…μ—μ„œ μΌν•˜μ‹œλŠ” κ΅¬λ…μž λΆ„λ“€ λ§ŽμœΌμ‹œμ£ ? μŠ€νƒ€νŠΈμ—…μ€ 말 κ·ΈλŒ€λ‘œ STARTν•œμ§€ μ–Όλ§ˆ λ˜μ§€ μ•Šμ€ 신생 λ²€μ²˜κΈ°μ—…μ„ λœ»ν•˜λŠ”λ°μš”. μžκΈ° 뢄야에 μ—΄μ •κ³Ό 재λŠ₯을 가진 μ‚¬λžŒλ“€κ³Ό ν•¨κ»˜ νŒ€ ν”Œλ ˆμ΄ν•˜λ©° κ°œμΈμ μœΌλ‘œλ„ μ„±μž₯ν•  수 μžˆλŠ” μž₯점을 가지고 μžˆμ§€λ§Œ, 신생 기업이 가지고 μžˆλŠ” 단점듀도 μžˆμ–΄μš”. 

μŠ€νƒ€νŠΈμ—…μ—μ„œλŠ” ν”„λ‘œμ νŠΈμ˜ λ°©ν–₯μ΄λ‚˜ μš°μ„  μˆœμœ„κ°€ 자주 λ³€κ²½λ˜κ³ , κ³„μ†ν•΄μ„œ κ°€μ΄λ“œλΌμΈμ„ μˆ˜μ •ν•˜κ³  λΉ„μ¦ˆλ‹ˆμŠ€ 곡식을 μˆ˜λ¦½ν•˜λŠ” κ²½μš°κ°€ 많기 λ•Œλ¬Έμ— μ΄λŠ” μŠ€νƒ€νŠΈμ—…μ˜ 맀λ ₯이자 λ‘λ €μš΄πŸ˜° μ΄μœ κ°€ λ˜κΈ°λ„ ν•˜μ£ ! 이번 μœ„ν”½λ ˆν„°λŠ” μŠ€νƒ€νŠΈμ—… 뿐 μ•„λ‹ˆλΌ μ§€κΈˆ μΌν•˜κ³  μžˆλŠ” 직μž₯μ—μ„œ λ‚˜ μžμ‹ κ³Ό νŒ€ λͺ¨λ‘λ₯Ό μ±™κΈ°λ©° κΈμ •μ μœΌλ‘œ μ‚΄μ•„λ‚¨λŠ” 7가지 κΏ€νŒ μ •λ¦¬ν•΄λ³Όκ²Œμš”! (취쀀생 κ΅¬λ…μžλ“€μ—κ²ŒλŠ” λ©΄μ ‘κ³Ό μžμ†Œμ„œ κΏ€νŒμ΄ 될 μˆ˜λ„β“)

좜처: 도ꡬ리DOGURI νŠΈμœ„ν„°

ν‰μ†Œ μžμž˜ν•œ μ‹€μˆ˜λ“€μ΄ λ§Žκ±°λ‚˜ 정신이 μ—†μ–΄ μ€‘μš”ν•œ κ±Έ 가끔 μžŠμ–΄λ²„λ¦¬κΈ°λ„ ν•˜λŠ” ν”Όμ»€λ‹˜ κ³„μ‹ κ°€μš”?πŸ™‹β€β™€οΈ μ—λ””ν„°λŠ” μΌμ •μ΄λ‚˜ 계약이 λ„ˆλ¬΄ λ§Žκ±°λ‚˜, μ½˜ν…μΈ  λ°œν–‰ 마감일이 λ³΅μž‘ν•΄μ§€λ©΄ κΌ­ μ˜ˆμƒν•˜μ§€ λͺ»ν•œ μ‹€μˆ˜λ₯Ό ν–ˆλ˜ 것 κ°™μ•„μš”. λΆ„λͺ… λ¨Έλ¦Ώμ†μ—λŠ” μ™„λ²½ν•˜κ²Œ μ •λ¦¬λ˜μ–΄ μžˆμ§€λ§Œ, μ‘°κΈˆμ”© λΉˆν‹ˆμ€ μƒκΈ°λ”λΌκ³ μš”! 

κ·Έλž˜μ„œ μƒκ°ν•˜κ³  μžˆλŠ” 토픽듀을 μ‹œκ°ν™”ν•΄μ„œ, μ •λ¦¬λœ μƒνƒœλ‘œ ν”Œλž«νΌμ— λ‚¨κΈ°λŠ” 방법을 κΆŒν•΄λ“œλ¦¬κ³  μ‹Άμ–΄μš”. 저도 슀슀둜 κΌ­ λ§žλŠ” 정리 방법을 μ°Ύκ³ , μ°¨κ·Όμ°¨κ·Ό μ •λ¦¬ν•˜λ‹€λ³΄λ‹ˆ μžμž˜ν•œ μ‹€μˆ˜λ₯Ό 많이 쀄일 수 μžˆμ—ˆμ–΄μš”. μ„ μž„λ‹˜μ„ μœ„ν•΄, 그리고 κ΅¬λ…μžλΆ„λ“€μ„ μœ„ν•΄ μœ„ν”½ μΌμž˜λŸ¬λ“€μ—κ²Œ 엿듀은 λ…Έν•˜μš°λ“€μ„ μ „λΆ€ κ³΅κ°œν•©λ‹ˆλ‹€! μ‹€μˆ˜ μ•ˆν•˜λŠ” μΌμž˜λŸ¬κ°€ 되기 μœ„ν•œ 방법이 κΆκΈˆν•˜μ‹  ν”Όμ»€λ‹˜λ“€κ»˜ 이번 글을 μΆ”μ²œλ“œλ¦΄κ²Œμš”πŸ˜‰

πŸ€·β€β™€οΈΒ Q.Β SNS κ³΅λž΅ν•˜λŠ” 비법이 μžˆμ„κΉŒμš”?

좜처: 였레였 μΈμŠ€νƒ€κ·Έλž¨

 μ†ŒλΉ„μž 밀접도가 μ••λ„μ μœΌλ‘œ 높은 만큼, ν˜„λŒ€ λΉ„μ¦ˆλ‹ˆμŠ€μ—μ„œλŠ” SNS λ§ˆμΌ€νŒ…μ΄ ν•„μˆ˜κ°€ λ˜μ—ˆμŠ΅λ‹ˆλ‹€. SNSλŠ” 의료, λ·°ν‹°, μžλ™μ°¨, λ³΄ν—˜, λ§ˆμΌ€νŒ… λ“± λΆ„μ•Όλ₯Ό λ§‰λ‘ ν•˜κ³  졜적의 νš¨μœ¨μ„ λ‚Ό 수 μžˆλŠ” 맀체이기 λ•Œλ¬Έμ— SNS λ§ˆμΌ€νŒ…μ„ ν•˜μ§€ μ•ŠλŠ” 기업을 μ°ΎκΈ° νž˜λ“€ μ •λ„μΈλ°μš”. νŠΉνžˆ μ˜¨λΌμΈμ„ 톡해 μ œν’ˆμ΄λ‚˜ μ„œλΉ„μŠ€λ₯Ό νŒλ§€ν•˜λŠ” κΈ°μ—…μ˜ 경우 μ ˆλŒ€ 빼놓을 수 μ—†λŠ” 맀체가 λ˜μ—ˆμ£ . λ˜ν•œ ν•œκ΅­μΈμ˜ SNS 이용λ₯ μ€ 세계 ν‰κ· μ˜ 두 λ°° κ°€κΉŒμš΄ 수치인 89%λ₯Ό κΈ°λ‘ν•˜λŠ” 만큼 SNSλŠ” 우리 λΈŒλžœλ“œλ₯Ό μ•Œλ¦΄ 수 μžˆλŠ” κ°€μž₯ 쒋은 λ§€μ²΄μž…λ‹ˆλ‹€!

 ‘그래! μ’‹λ‹€λŠ” 건 μ•Œκ² μ–΄. 그런데 μ–΄λ””μ„œλΆ€ν„° μ–΄λ–»κ²Œ μ‹œμž‘ν•΄μ•Ό ν•˜μ§€?’λΌλŠ” 고민을 가지고 κ³„μ‹ κ°€μš”? 일관성 μžˆλŠ” λ‚΄μš©κ³Ό μ½˜ν…μΈ λ‘œ μ‹œμ„ μ„ 끈 λΈŒλžœλ“œλ“€λΆ€ν„° 고객과 잘 μ†Œν†΅ν•˜λŠ” κΈ°μ—…κΉŒμ§€! μ˜€λŠ˜μ€ λ°”λ‘œ 따라 ν•  수 μžˆμ„ 만큼 SNSλ₯Ό 잘 ν™œμš©ν•œ κΈ°μ—… λ ˆνΌλŸ°μŠ€μ™€ μ „λž΅μ„ μ•Œλ €λ“œλ¦΄κ²Œμš”!

좜처: ν•΄μ‹œνƒœκ·Έ 뢄석 μ‚¬μ΄νŠΈ ν”Όμ²˜λ§

ν•΄μ‹œνƒœκ·ΈλŠ” β€˜κΈ°ν˜Έλ₯Ό μ¨μ„œ κ²Œμ‹œλ¬Όμ„ λ¬ΆλŠ”λ‹€β€™λŠ” 의미둜, #뒀에 νŠΉμ • 단어λ₯Ό λ„£μ–΄ ν•΄λ‹Ή μ£Όμ œμ— λŒ€ν•œ κ²Œμ‹œλ¬Όμž„μ„ λ‚˜νƒ€λ‚΄λŠ”λ°μš”. 개인의 관심도와 선택에 따라 μ„€μ •ν•œ ν•΄μ‹œνƒœκ·Έμ΄μ§€λ§Œ, μžμ—°μŠ€λ ˆ 같은 ν•΄μ‹œνƒœκ·Έλ₯Ό μ‚¬μš©ν•œ κ²Œμ‹œλ¬Όμ„ λ™μΌν•œ μΉ΄ν…Œκ³ λ¦¬λ‘œ λ¬Άμ–΄μ£Όκ³  μžˆλŠ” 것이죠. κ·Έλž˜μ„œ ν•΄μ‹œνƒœκ·Έ 검색을 톡해 μ›ν•˜λŠ” μ£Όμ œμ— λŒ€ν•œ κ²Œμ‹œλ¬Όμ„ μ‰½κ²Œ μ°Ύμ•„λ³Ό μˆ˜λ„ μžˆμŠ΅λ‹ˆλ‹€. 

ν•΄μ‹œνƒœκ·ΈλŠ” μœ μ €λ“€κ³Ό μ†Œν†΅ν•˜λŠ” ν‚€μ›Œλ“œμ΄μž, λ°”μ΄λŸ΄ λ§ˆμΌ€νŒ…μ˜ μ‹œμž‘μ μ΄κΈ° λ•Œλ¬Έμ— κ°€μž₯ κ°•λ ₯ν•œ λ…ΈμΆœ μˆ˜λ‹¨μž…λ‹ˆλ‹€! κ·Έλ ‡λ‹€λ©΄ ν•΄μ‹œνƒœκ·Έλ₯Ό λ‹¨μˆœνžˆ μ‚¬μš©ν•˜κΈ°λ§Œ ν•˜λ©΄ λ κΉŒμš”?πŸ€” 각 μ±„λ„λ§ˆλ‹€ μ½˜ν…μΈ μ™€ μœ μ €μ˜ νŠΉμ„±, μ½˜ν…μΈ  접근법이 λ‹€λ₯΄κΈ° λ•Œλ¬Έμ— μ‚¬μš©ν•˜λŠ” ν•΄μ‹œνƒœκ·Έλ„ 달라야 ν•©λ‹ˆλ‹€. μš°λ¦¬κ°€ 자주 μ‚¬μš©ν•˜λŠ” μΈμŠ€νƒ€κ·Έλž¨κ³Ό νŠΈμœ„ν„°, 유튜브 그리고 넀이버 λΈ”λ‘œκ·Έμ—μ„œμ˜ ν•΄μ‹œνƒœκ·Έ μ‚¬μš© μ „λž΅μ— λŒ€ν•΄ λ ˆνΌλŸ°μŠ€μ™€ ν•¨κ»˜ μ•Œλ €λ“œλ¦΄κ²Œμš”!

  μœ„ν”½λ ˆν„°λ₯Ό 읽닀보면 κΈ€ ν•˜λ‹¨μ—μ„œ λ‹€μ–‘ν•œ ‘λ³΄λŸ¬κ°€κΈ°’ λ²„νŠΌμ„ λ³Ό 수 μžˆμ–΄μš”! 이 λ²„νŠΌμ€ λ²„νŠΌμ— μ„€λͺ…λœ μž‘μ—…μ„ ν•˜λŠ” λŒ€ν™”ν˜• μš”μ†Œμž…λ‹ˆλ‹€. λ²„νŠΌμ— β€˜λ³΄λŸ¬κ°€κΈ°β€™λΌκ³  μ ν˜€ μžˆλ‹€λ©΄ ν΄λ¦­ν–ˆμ„ λ•Œ β€˜λ³΄λŸ¬ κ°ˆβ€™ κ°€λŠ₯성이 크고, μ΄λŠ” λͺ¨λ“  디지털 μ œν’ˆμ—μ„œ κ°€μž₯ μ€‘μš”ν•œ μƒν˜Έμž‘μš© μš”μ†Œ 쀑 ν•˜λ‚˜μ΄μ£ !

 λ²„νŠΌμ—λŠ” ꡬ맀, λ‹€μš΄λ‘œλ“œ, 전솑 λ“± μ—¬λŸ¬ μ€‘μš”ν•œ 행동듀이 μžˆμŠ΅λ‹ˆλ‹€. μ—¬κΈ°μ„œ κ°€μž₯ μ€‘μš”ν•œ 것은 λ²„νŠΌμ€ λ²„νŠΌμ²˜λŸΌ 보여야 ν•˜κ³ , λ””μžμΈν•  λ•Œ λ‹€λ₯Έ μš”μ†Œλ“€κ³Ό ν—·κ°ˆλ¦¬μ§€ μ•Šλ„λ‘ λˆˆμ— 띄어야 ν•œλ‹€λŠ” μ μž…λ‹ˆλ‹€. 이번 κΈ€μ—μ„œλŠ” λˆˆμ— λ„λŠ” λ²„νŠΌ λ””μžμΈμ— λŒ€ν•΄ μ•Œλ €λ“œλ¦΄κ²Œμš”!

 B2B 잠재 고객을 ν™•λ³΄ν•˜λŠ” 것은 마치 μœ ν–‰μ²˜λŸΌ 영ν–₯λ ₯이 컀쑌고, λͺ¨λ‘κ°€ B2B 잠재 고객을 ν™œμš©ν•˜μ—¬ μˆ˜μ΅μ„ λ‚Ό 수 μžˆλŠ” 방법을 μ°Ύκ³  μžˆμŠ΅λ‹ˆλ‹€. μ½”λ‘œλ‚˜λ‘œ 인해 μ „ 세계가 μ–΄λ €μ›Œμ‘Œκ³ , μš°λ¦¬λ“€μ˜ λΉ„μ¦ˆλ‹ˆμŠ€ ν™˜κ²½ λ˜ν•œ μ–΄λ €μ›Œμ§„ 것을 κ°μ•ˆν•  λ•Œ, λͺ¨λ“  기업듀이 판맀 및 λ§ˆμΌ€νŒ… λͺ©ν‘œλŸ‰μ„ λ‹¬μ„±ν•˜κΈ°κ°€ μ–΄λ €μ›Œμ‘ŒμŠ΅λ‹ˆλ‹€.

λ”°λΌμ„œ μ˜€ν”„λΌμΈμ΄λ‚˜ κ΅­λ‚΄μ™Έ μ΄λ²€νŠΈμ—μ„œ μƒˆλ‘œμš΄ 잠재 고객을 λ§Œλ‚  λ•Œ, B2B 잠재 고객이 λ‹Ήμ‹ μ˜ λΉ„μ¦ˆλ‹ˆμŠ€μ— 도움이 λ˜λ„λ‘ ν•˜λŠ” 일은 쉽지 μ•Šμ€ 일이 λμŠ΅λ‹ˆλ‹€. ν•˜μ§€λ§Œ 이제 λ‹Ήμ‹ μ˜ λΉ„μ¦ˆλ‹ˆμŠ€, 이벀트, μ œν’ˆ λ˜λŠ” μ„œλΉ„μŠ€μ— 관심이 μžˆλŠ” 잠재 고객이 μžˆλ‹€κ³  κ°€μ •ν•΄λ³΄μ„Έμš”! 그리고 잠재 고객을 고객으둜 μ „ν™˜ν•˜λŠ” 방법이 무엇인지 μ‚΄νŽ΄λ³΄κ³  μ‹œμž‘ν•΄λ΄…μ‹œλ‹€!

였늘의 μœ„ν”½λ ˆν„° μ–΄λ– μ…¨λ‚˜μš”?
μœ„ν”½μ€ κ΅¬λ…μžλ‹˜μ˜ ν”Όλ“œλ°±μ„ κΈ°λ‹€λ¦½λ‹ˆλ‹€!

μ’‹μ•˜μ–΄μš”πŸ˜Š / μ•„μ‰¬μ›Œμš” πŸ˜₯

λ§ˆμΌ€νŒ… λ‚˜λ§Œ μ–΄λ €μ›Œ? ν˜„직 λ§ˆμΌ€ν„°λ“€μ€ 이럴 λ•Œ μ–΄λ–»κ²Œ ν•˜μ§€?
λ§ˆμΌ€νŒ… ν˜„μ§μžμ˜ 고민을 μœ„ν”½ μΌμž˜λŸ¬λ“€μ΄ 속 μ‹œμ›ν•˜κ²Œ ν•΄κ²°ν•΄λ“œλ €μš”!
μœ„ν”½λ ˆν„°λ‘œ κ³ λ―Ό λ³΄λ‚΄μ£Όμ„Έμš”, μ§ˆλ¬Έμžλ‹˜λ§Œμ„ μœ„ν•œ νŠΉA+κΈ‰ λ‹΅λ³€ 배달 κ°‘λ‹ˆλ‹€!
λ§ˆμΌ€νŒ…μ— λŒ€ν•œ μ–΄λ–€ κ³ λ―Ό 상담이라도 μ’‹μœΌλ‹ˆ, μ‚¬μ—° 마ꡬ마ꡬ λ³΄λ‚΄μ£Όμ„Έμš” !
저희가 ν•¨κ»˜ 골똘히, λ‚΄ 일처럼 κ³ λ―Όν•˜μ—¬ λ‹΅λ³€ν•΄λ“œλ¦½λ‹ˆλ‹€.

λΈŒλžœλ”©νŒ€
μ΄λ‹€μ˜
λ§€λ‹ˆμ €
believe you can then you will
μ΄λ‹€μ˜μ˜ κΈ€ 더보기
μ•± ν•˜λ‚˜λ‘œ 倚 λ˜λŠ” 세상! β€˜μŠˆνΌμ•±β€™
#14μ£Όμ°¨ λΈŒλžœλ”©νŒ€ μΈν„΄μ˜ 인턴일지
πŸ’Œ λ§ˆμΌ€ν„° 포트폴리였, 끝μž₯λ‚΄λ“œλ¦½λ‹ˆλ‹€!πŸ”₯
'잘 λ§Œλ“ ' κ΄‘κ³  μ½˜ν…μΈ κ°€ μ„±κ³Ό μ—†λŠ” 이유
μ‚Όν–‰μ‹œλŠ” λ°”λ°€λ°”? μ•„λ‹ˆ μ‹œλͺ¨λ‚˜!
평균이 사라진 μ‹œλŒ€! β€˜ν‰κ·  싀쒅’
πŸ“ͺ μœ„ν”½λ ˆν„° 더보기
πŸ’Œ 고객을 μ‚¬λ‘œμž‘λŠ” μŠ€ν† λ¦¬ν…”λ§ 4가지 법칙.zip
πŸ’Œ λ§ˆμΌ€ν„° 포트폴리였, 끝μž₯λ‚΄λ“œλ¦½λ‹ˆλ‹€!πŸ”₯
πŸ’Œ μš°λ¦¬λŠ” μ™œ μ—μ–΄νŒŸλ§₯슀λ₯Ό 사고 μ‹Άμ„κΉŒ?
πŸ’Œ 또 슀Oλ²…μŠ€β˜•οΈ κΈ°ν”„ν‹°μ½˜? κ²½ν’ˆ κ³ λ―Ό λλ‚΄λ“œλ¦½λ‹ˆλ‹€
πŸ’Œ μ—΄λžŒμœ¨μ΄ 98%에 λ‹¬ν•˜λŠ” OOO λ§ˆμΌ€νŒ…β‰
πŸ’Œ ν•«ν•œ λΈŒλžœλ“œμ˜ ν™•μž₯μ„±, 핡심은 'OO'?

λŒ“κΈ€

πŸ’Œ μœ„ν”½λ ˆν„°,
아직 ꡬ독 μ•ˆν•˜μ…¨λ‚˜μš”?

맀주 2번, λ§ˆμΌ€νŒ… μ‹€λ¬΄μžλ“€μ˜ κ³ κΈ‰ 정보듀을 μ „λ‹¬ν•΄λ“œλ €μš”!

페이슀뢁
이메일
λ§ν¬λ“œμΈ
ν”„λ¦°νŠ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