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픽코퍼레이션-틱톡 ‘파트너’로 ‘맞손’
매체 전문성을 바탕으로 틱톡의 진입장벽을 낮추도록 적극 기여할 예정
이혜윤
2022-06-27

 

틱톡 SMB 사업부 공식 파트너사 선정

마케팅 전문 에이전시 위픽코퍼레이션은 글로벌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의 공식 파트너에 선정되었다고 28일 밝혔다.

틱톡은 지난 2020년부터 본격적으로 광고 관리자를 제공하며 주요 광고 매체로 활용되고 있다.

이 같은 상황 속에서 위픽코퍼레이션은 지속적으로 틱톡의 매체 컨셉에 맞는 크리에이티브 콘텐츠를 제작하며 매체 전문성을 키워오려 노력한 것으로 알려졌다.

틱톡은 위픽코퍼레이션을 SMB(Small Medium Business) 사업부의 최초로 ‘공식 파트너’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이번 선정과 관련하여 신태성 위픽코퍼레이션 마케팅팀 프로는 “공식 파트너로 선정되어 기쁘다. 데이터를 기반으로 전사적으로 끊임없이 다양한 시도를 이어간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광고주들과 대행사 매체 간의 원활한 소통이 이루어지도록 돕겠다. 매체 전문성을 바탕으로 틱톡의 진입장벽을 낮추도록 적극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위픽코퍼레이션은 2016년 설립된 이래로 현대건설기계와 미국 정부 산하 미국육류수출협회(USMEF) 등의 마케팅을 담당해왔다. 또한 뉴스레터 ‘위픽레터’와 온라인 마케팅 플랫폼 ‘믹스앤픽스 비즈니스’, 그리고 ‘CRM 마케팅 연구소’를 차례로 출범한 바 있다.

출처 : 부산제일경제(https://www.busaneconomy.com)


👆[국내최초] 틱톡 광고 통합 서비스👆

 
👆위픽 콘텐츠 제작 상품 구경가기👆

보도자료 더보기
기업 내 코칭 문화, 새로운 사내 복지로 떠올라
위픽코퍼레이션, 병원마케팅 플랫폼 '위픽뷰티' 론칭
위픽스콜레 "등대학교", 선한 가치를 우선 하는 이들이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
위픽코퍼레이션, 'CRM 마케팅 연구소' 발족
메타버스 고객센터 '위픽 유니버스' 오픈
위픽, 사회초년생 대상으로 '사무실 빌런테스트' 주목
페이스북
이메일
링크드인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