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픽 시무식, 힘차게 한 해를 맞이하다. | 위픽코퍼레이션
169 arrow left
기업문화
기업문화

위픽 시무식, 힘차게 한 해를 맞이하다.

2023 위픽 '위인의 날'
2023-01-06

2023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위픽도 새롭게 한 해를 시작했는데요.

지난 1월 2일, 이태원의 어느 힙한 장소를 대관해 새로운 기분으로 시무식을 갖으며 계묘년 한 해를 힘차게 맞이하고자 하였습니다.

행사는 대표님의 신년 인사과 함께 첫 막을 열었습니다.

먼저 위인 시상식?이 있었습니다!

시상은 소통, 도전, 스마트 워커, 프로 총 네 가지 분야로 이루어졌는데요.

위픽이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가 그대로 묻어났습니다.

한 해 동안 위픽의 브랜드 가치를 잘 실현한 구성원에게 시상이 이루어졌으며 수상자들 모두 소감을 발표하며 뜨거운 박수를 받았답니다.??

다음으로는 팀별 2022년도 성과와 2023년의 포부 나눔이 있었습니다.

마케팅팀, 플랫폼팀, 미디어팀 모두 2022년을 돌아보고, 2023년에 대한 의지를 다지며 비전과 방향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다음으로는 KPI 및 달성도를 체크한 후, 팀별 1분기 OKR 설정과 이에 대한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습니다.

팀원 모두가 목표 달성 그리고 위픽의 발전을 위해서 전략을 수립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주고받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wepick 2023 달려보자!

이후에는 케이크 컷팅식과 함께 하얀코끼리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새로운 한 해에 대한 포부를 밝히는 문구 보이시나요??

위픽 구성원들은 오늘도 목표를 위해서 힘차게 달려가고 있습니다! 2023년도 열심히 달려갈 테니까 지켜봐주세요!?

마지막으로 하얀 코끼리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각자 준비해 온 비밀 선물들을 뽑아가는 시간이었는데요.

행운의 2달러부터 눈 마사지기까지! 구성원 모두가 연초를 즐겁고 풍성하게 시작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새롭게 시작된 2023년! 더욱 피어나는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위픽의 글 더보기
브랜드 마케팅 인턴을 마무리하며
위픽코퍼레이션, 결혼 장려 사내대출 정책 본격 실행
(주)위픽코퍼레이션, 마케터 초인(윤진호)에게 '마케터 인증서'전달
지난 시간을 돌아보며
매 순간을 소중히
위픽레터, 엄마들 마음 사로잡은 조승희의 사업 비결 공개
기업문화 더보기
WE人 좋은 아침!! 2308 조직 문화 활동의 날♡
컨죽컨사! 컨셉 죽이는 위픽 워크숍 : 위픽 크루즈 Journey 1&2 🚢
위픽코퍼레이션 회사소개서
“소통을 잘하는 매니저가 되는 게 목표예요” 잠재고객 마케팅팀 고병우 매니저
“대체 불가능한 마케팅 판매 1위 상품을 만들고 싶어요” 잠재고객 마케팅팀 최신일 매니저
“마케터들을 위한 플랫폼을 만들고 있어요” 플랫폼팀 권상현 프로

문의하기

언제나 의미있는 변화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