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사이드 닫기
MENU










WE PICK MD 추천 리뷰는

 MD가 직접 사용해보고 솔직하게 남기는 리뷰이며,

제품에 관해 리뷰가 진행되기 때문에 해당 브랜드에 대한 인식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여성이 선택한 생리용품몰 '위픽' MD 옥수입니다~

생리를 하는 여성이라면, 
'생리 전 증후군'을 겪어보셨을 텐데 

이와 같은 문제로 고민하는 여성분들에게 생리 전 증후군을 완화시키는 제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위픽에 입점해 있는 브랜드 제품 중 생리 전 증후군 완화에 도움을 주는 멀티 오일, 

휘겔리 다올리 바디오일 관한 리뷰이며, MD가 직접 사용해보고 꾸밈없이 남기는 리뷰이니 선택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휘겔리 다올리 바디오일










휘겔리 다올리 바디오일은 '생리 전 증후군' 케어를 위한 "아로마 테라피 멀티 오일"입니다. 

'생리 전 증후군'의 원인이 신체적 불균형 때문이라는데, 

이런 불균형 상태를 자연 요법 '아로마 테라피'를 이용해 균형 상태로 조정해 주는 제품이라고 해요!









저 같은 경우 생리 중에는 물론, 생리 전에 몸, 그중에서도 다리가 엄청 붓는 편이에요. 

다리가 유독 붓다 보니 조금만 걸어도 피곤해지고, 금방 몸이 힘들어지는 게 느껴졌는데 처음엔 운동 부족인가? 했지만... (상당한 저질체력...) 

유독 생리 전과 생리 중에 심해지는 걸 알게 되었고 이것도 생리 전 증후군에 해당되는 걸 알았어요! (누가 알려주기 전까지... 잘 몰랐던...) 

그렇게 1n 년간 살아오다 붓는 정도가 점점 심해지고 

심지어 잘 때마저도 발과 다리가 너무 아프다 보니 관리를 해줘야겠다 싶어 

여러 제품을 알아보는 중, 저희 위픽에 입점해 있는 휘겔리 다올리 제품을 사용해보게 되었습니다~ 

(옥수의 TMI)





사용 방법과 실 사용기









먼저 제품의 실사진이에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게 휴대하기도 간편하고 패키지 역시 깔끔하게 디자인되어 있고 

마감은 플라스틱을 생각했는데, 유리로 되어 있어 무게감이 있는 편입니다. 

(약간 올리브오일 아니면 트러플 오일 같은 느낌...)







다음은 제품의 뒷면입니다. 

뒷면에는 어떤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사용 방법과 주의 사항이 나와있어요! 

아무래도 몸에 사용하는 제품이다 보니 사용 전에 이미 숙지된 내용이더라도 한 번 더 확인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사진 속 제품은 마개가 이미 제거된 상태이지만, 제품을 개봉하면 흰색 마개가 있습니다! 

마개를 제거하고 바로 사용이 가능하고, 마개는 사용 후에 다시 들어가진 않는 것 같아요. 

제가 못 넣는 거 일 수도 있지만... 후에 사용하는데 지장은 없었습니다. 

마개를 제거하면 코가 뻥 뚫리는 아로마 향이 퍼져 나와요! 

오일이 나오는 구멍이 상당히 크다고 느껴져서 오일이 줄줄 흐르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신기하게 한방울씩 톡톡 나와서 흐르시는 걸 걱정하시는 분들도 편하게 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바스 앤 바디오일은 바디오일뿐만 아니라, 
입욕제, 족욕제, 스팟 오일, 속옷, 좌욕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데, 

저는 다리가 워낙 붓기도 하고, 하루에 쌓인 피로도 풀 겸 간단하게 족욕 제로 사용을 했습니다! 

(여러 용도로 사용할 때, 외음부에 직접적으로 오일 원액을 도포하는 등의 접촉을 하면 절대 안 돼요!)








사용 방법은 깨끗이 닦은 대야에 적당량의 온수를 받아 

휘겔리 다올리 멀티 오일을 1,2방을 정도 떨어뜨리고 섞어 준 뒤 족욕을 하면 된다고 나와있습니다.

저는 마음 같아선 종아리까지 물을 받고 싶었지만... 공간의 제약으로 인해 발만 담갔습니다ㅠㅠ 








뜨거운 물에 발만 담갔을 뿐인데, 시간이 꽤 지나니 이마에 땀이 송골송골 맺히더라고요. 

그렇게 한 20분 정도 족욕을 한 후 물로 가볍게 씻어줬습니다.

 첫날엔 당연히 아무 효과도 없었습니다! ㅎㅎ (거짓말을 잘 못하는 타입^^) 

잘 때 다리 아픈 게 조금 덜 하긴 했지만, 멀티 오일 때문인지 그냥 뜨거운 물에 발의 피로를 풀어줘서 인지 알 수는 없었습니다.

하지만, 매일 밤 약 열흘간 잠자기 전에 20분씩 멀티 오일로 족욕을 하니 부기가 빠지는 게 느껴졌습니다! 

다리가 아예 붓지 않습니다!는 정말 거짓말이고 부어 있더라도 다리의 피로감이 덜하는 느낌이 확실히 강했습니다! 

평소라면 점심쯤에 벌써 퉁퉁 부어있는 다리가, 멀티 오일로 족욕을 한 이후에는 늦은 오후에도 붓지 않는 날들이 많아졌습니다. 

다리에만 집중을 하다 보니 신경을 안 썼는데, 몸 전체적으로 덜 붓는 게 느껴지더라고요! 

그리고 무엇보다 최근 한 며칠은 너무 피곤해서 족욕을 스킵 했는데, 다리가 다시 금방 붓는 게... 확실히 안 할 때 효과가 있었구나를 깨달았습니다.

(매우 속상함)






이런 분들한테 추천드려요!









우선 생리 전 증후군을 가지고 있는 모든 분들께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아주 추천해요~~)

생리 전 증후군을 완화시키는 제품도 여러 종류가 있는데, 

휘겔리 다올리 바디오일은 매일매일 복용을 해야 하는 영양제 타입과 달리 자기 전 샤워할 때, 

굳이 매일이 아니더라도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약 먹는 걸 잊어버리시거나, 귀찮으신 분들, 알약을 잘 못 먹는 분들께 더 추천해드리는 제품입니다!

샤워하실 때, 실제로 바디오일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휘겔리 다올리 바디오일로 써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저는 바디오일이 끈적거리는 게 싫어서 원래 쓰지 않는 편인데 

이 제품은 너무 기름지지도, 너무 끈적하지도 않은 적당한 오일의 텍스처여서 한 번 바디오일로도 사용해 보고 싶어요!

또, 집에서 가끔씩 입욕, 반신욕을 즐기시는 분들도 한 번씩 멀티 오일을 사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고, 

화장실에 욕조가 없거나, 화장실 크기가 좁으신 분들도 가볍게 족욕으로도 사용하실 수 있고,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기 때문에 뒷정리 등 큰 무리 없이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굳이 생리전 증후군이 아니더라도 평소에 불규칙한 신체리듬으로 스트레스 받으셨던 분들과 

살이 터서 고민이신 임산부 분들께도 튼 살 오일도 좋다고 하니 역시 추천드립니다!!






위픽 MD 평점




저 옥수를 포함해 다른 위픽 MD들의 의견도 모아봤으니, 참고해 주세요!







더할 나위 없이 솔직한 위픽의 MD 리뷰를 끝으로 이번 휘겔리 다올리 바디오일의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여성들이 더 좋은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그날까지 위픽은 더 솔직하게 리뷰를 남기겠습니다. 

이상으로, 여성이 선택한 생리용품 '위픽' MD 옥수였습니다.





제품 성분 상세 정보





· 용량 _ 100ml
· 제품 주요 사양 _ 모든 피부용
· 전 성분 _  포도씨오일, 호호바 씨 오일, 라벤더 오일, 살고 씨 오일, 아보카도 오일, 페퍼민트 오일, 

    두 송 열매 오일, 와일드 제라늄 오일, 솔 잣나무 오일, 달맞이꽃 오일, 토코페롤
· 생리 고민 _ 생리통, Y 존 위생 
· 체형 _ 오일 타입 
· 사용형태 _ 다회용
· 가격 _ 34,000원








0
댓글 0  
로그인 또는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TOP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