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사이드 닫기
MENU
  • [We Pick!] 우리가 부르는 생리   

    번호: 50

    생리, 달거리, 월경, 멘스, 그날, 마법, 대자연... 생리를 지칭하는 단어들, 일상 생활에 사용해온 은어의 수는 셀 수 없을 만큼 많을 겁니다. 

    위픽은 그 중에서도 생리라는 단어를 선택했습니다. 


    생리는 수십년간 우리나라 여성들이 주기적으로 출혈하는 현상에 대한 이상하고 미묘한 시선들을 모두 감싸안은 단어입니다. 

    우리가 가장 터부시해온 단어 앞에서 당당해지고 자유롭게 생리할 수 있도록. 생리를 생리라고 숨김없이 말하고 나의 몸상태를 부끄러워하지 않은 여성들이 많아지길 바라면서요. 


    그래서 위픽은 생리를 생리라고 표현합니다.

  • [고객센터 > 입점/제휴문의]를 통해 문의를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영업일 기준 2일 이내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 [마이페이지 > 나의 활동]을 통해 고객님이 남긴 1:1문의, 상품문의, 상품후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위픽에 자사 상품을 등록하여 판매하고 싶은 브랜드의 신청을 받습니다. 

    [고객센터 > 입점/제휴문의]를 통해 입점문의 작성 또는 commerce@mixnfix.net으로 메일을 보내주시면 담당MD가 안내 메일 드리겠습니다.

  • 기존 위픽 계정과 고객 소유의 페이스북/네이버/카카오/인스타그램 계정과 연동할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나의 정보 > 회원정보 수정]을 통해 SNS연동이 가능합니다.

  • [회원정보관리] 회원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번호: 45

    탈퇴 후 언제든 위픽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 [회원정보관리]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번호: 44

    [마이페이지 > 나의 정보 > 회원탈퇴]를 통해 회원 탈퇴가 가능합니다.

  • [회원정보관리] 회원정보 수정은 어디서 하나요?   

    번호: 43

    [마이페이지 > 나의 정보 > 회원정보 수정]을 통해 회원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

  • [회원정보관리]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 42

    [마이페이지 > 나의 정보 > 회원정보 수정]을 통해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

  • [이벤트/혜택] 마일리지 적립 제도가 어떻게 되나요?   

    번호: 41

    나의 마일리지는 [마이 페이지 > 나의 혜택 > 마일리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픽이 판매하는 상품을 구매하시면 총 결제금액의 2%를 적립해 드립니다. 

    더 많은 마일리지를 적립해 쇼핑에 활용하고 싶다면 리뷰를 남겨보세요. 텍스트리뷰 1건당 100 마일리지, 포토 리뷰 1건당 200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 [이벤트/혜택] 이벤트 당첨자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 40

    이벤트 당첨자가 입력한 연락처로 메시지를 보내 드립니다. 

    또한 해당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일에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사진 첨부가 가능합니다. 

    업로드 이미지 수는 제한이 없으나, 총 용량은 20MB를 넘길 수 없습니다.

  • 위픽은 생리용품을 사용한 여성들의 살아있는 후기를 통해 생리에 대해 자유롭게 얘기할 수 있는 장을 만들고자 합니다. 

    여성들이 생리용품을 구매할 때 필요한 정보를 나누고 실질적으로 활용하기 위해 부적절한 리뷰나 광고성 댓글은 블라인드 처리하고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블라인드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광고성 도배 글

    2. 욕설과 비방으로 타인에 피해를 줄 수 있는 글

    3. 의미 전달이 되지 않는 글

    4. 실명, SNS 등 개인정보를 포함하는 글

    5. 기타 위픽 서비스 운영 원칙에 어긋나는 글

  • 상품에 대한 솔직한 경험을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남겨 주신 리뷰는 즉시 업로드 되며, 업로드와 동시에 텍스트리뷰 1건당 100 마일리지, 포토 리뷰 1건당 200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리뷰 운영 정책에 따라 부적절한 리뷰는 삭제 및 마일리지 회수 처리될 수 있습니다.

  • 위픽에서 구매하지 않아도 제품을 사용하신 경험이 있다면 리뷰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업로드와 동시에 텍스트리뷰 1건당 100 마일리지가 적립되며, 포토 리뷰는 1건당 200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 [취소/반품]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한 경우가 있나요?   

    번호: 35

    아래의 경우에는 반품/교환이 불가합니다.


    - 반품요청기한이 지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사유로 인해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개봉 및 포장이 훼손으로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어려울정도로 상품 가치가 현저히 저하된 경우

    - 고객주문 확인 후 상품제작에 들어가는 주문 제작 상품

  • [취소/반품] 반품 및 교환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번호: 34

    상품 수령일 포함 7일 이내 반품/교환 신청이 가능합니다.

  • 사은품도 같이 동봉하여 반품해 주셔야 반품처리가 완료됩니다.

  • 1. 구매자 부담

    구매의사 취소, 상품옵션 변경, 다른 상품 잘못 주문, 배송지 잘못 입력과 같은 고객 변심의 경우 왕복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왕복 배송비는 판매자별로 상이하며 반품신청 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판매자 부담

    제품하자, 오배송상품이 실제와 다름으로 인한 반품/교환의 경우 판매자가 배송비를 전액 부담하며 환불금액 전체가 환불됩니다. 

  • 업체(브랜드)마다 반송지 및 반품비용이 다르니 주문내역 확인 후 처리 부탁 드립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에서 원하는 주문의 상세보기 버튼을 클릭 후 교환/반품 접수 후 진행 할수 있습니다. 

    교환/반품 접수 없이 임의로 반송한 경우에는 처리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TOP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